여자 롱다운 롱패딩 추천 여자 롱패딩 브랜드 추천~ 여친후기~



3일에 걸쳐서 오후 늦게 여자친구 따라 다니면서 롱패딩 롱다운 구매 하는거를 따라 다녔다.

나는 이미 전에 나 혼자 가서 구매하고 인터넷으로도 구매해서 

사실 난 롱패딩은 다 샀다.


3일동안 죽고 싶을만큼 힘들었다.

여자들 쇼핑하는거 진자 너무 너무.. 욕나올정도로 힘들었다.

그냥 이쁘다고 하면 대충 살것이지.. 매장에 있는 모든 옷을 다 입어볼려고 한다.

롱패딩 가격도 천차 만별인거 같다.

다들 롱패딩 단체로 구매하러 온것처럼 너도 나도 롱패딩을 입어 보고 있다.

올겨울은 길거리 지나다니면 롱패딩 단체복을 연상시킬수도 있겠다.


여자친구도 나만큼 옷욕심이 드럽게 많다.

무슨 롱패딩 도매 장사꾼처럼 몇개를 쳐 사는지 모르겠다.

그냥 제발 앞으로 혼자가서 샀으면 좋겠다.


영혼없이 이쁘다고 해주는것도 이제 지친다. ㅎ


자 그럼 나의 여자친구가 구매한 롱패딩 브랜드를 추천해보겠다.

롱패딩 비교 및 후기 추천이다.

절대 롱패딩 순위는 아니니까 오해하지 않길 바란다.

그리고 롱패딩 세일은 아직 안하더라.

저가 브랜드만 세일 하는것 같다.


지금부터 추천하는 브랜드는 정말 나랑 전혀 상관이 없다.


**참고로 여자친구가 나 티스토리 블로그 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사진은 구글에서 퍼오겠다. **


아디다스 여성 롱 구스 다운 점퍼



이거랑 똑같은 남자껏도 있다.

내가 이걸 샀는데 .... 화이트 그리고 블랙 두가지 다 샀다.

하지만. . . 

여자친구도 이걸 따라 샀다. 

우선 구매한것중에서는 사실 이게 제일 이쁘다.

여자친구도 롱패딩 산것 중에서는 이거를 제일 맘에 들어한다.

아디다스 느낌도 별로 안든다.

원래 조기축구 삘이 좀 나야 하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

롱다운이나 롱패딩은 원래 핏이 별로 안나야 정상인데

적당한 핏이 나오고 볼륨감도 괜찮다. 추울일은 없을것 같다.

어쨋든 볼륨감이 빵빵하고 좋아서 추울일은 없다.

구스다운이니까


롱패딩 길이는 대부분 많이 길다.

롱패딩 사이즈는 모르겠지만 여자친구한테 딱 맞았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길긴 하지만 그렇다고 이상하지는 않다.

여자 친구도 블랙 화이트 2개 다 구매를 하였다.


여자친구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개인적으로 화이트가 대박이며 강추이다.


스펙은 구스다운 80:20 이다.


가격은 40 초반이였다. 더럽게 비싸다... 

내가 사준거는 아니지만.


디스커버리 티롤린(TIROLYN) 벤치파카





2가지 컬러가 있다.

블랙이랑 위 사진처럼 스카이 블루? 아마도 맞을것이다.

블랙은 솔직히 별로라서 그냥 뺏다.

스카이블루라고 치자.

어쨋든 내가 여자였으면 정말 입고 싶을 만큼 괜찮았다.

우선 컬러가 너무 괜찮았고 그에 걸맞게 라쿤 컬러도 조합이 아주 좋았다.

개인적으로 너구리 ㅋㅋㅋㅋ 달린 옷들 안좋아하는데

이건 굉장히 이뻤다. 이건 핏이나 그런거는 모르겠는데

그냥 이쁘더라


난 디스커버리 사실 아에 몰랐고 관심도 없었는데.

어느날 배우 공유가 cf 나오더라.


어찌됐든 사진은 디스커버리 사이트에서 퍼온것이다.

문제 되면 미리 죄송하고 삭제하겠습니다.


어쨋든 이것도 강추이다.

라쿤 컬러가 너무 맘에든다.


주의할점이 있다. 고를때 라쿤 숯이 많은게 있고 조금 적은게 있는것 같다.

나만의 착각일수도 있으나 대체로 비슷하긴 한데 유난히 숯이 많은게 있다.


참고바란다. 나의 착각일수도 있다.


나의 여친님은 스카이 블루 저 컬러만 구매하였다.

롱패딩 디스커버리 여친이 살줄은 몰랐다.

여친도 디스커버리 관심이 전혀 없었기 때문에..


이 모델도 롱패딩 길이는 다른거와 머 별반 다를게 없다.

롱패딩 사이즈는 모르겠지만 이것또한 여자친구한테 딱 맞았다.

그냥 롱패딩 롱다운이다.


스펙은 덕다운 80:20 이다.


당연히 따뜻하다.

구스다운이 더 따뜻하겠지만 


가격은 50중반 대이다. ㅎㄷㄷㄷ


아이더 여성 스테롤 구스 롱 다운 자켓 DWW18522






사진은 당연히 퍼왔다.

또 말하지만 문제되면 미리 죄송하고 삭제하겠다.

우선 모델이 너무 아름답다. 내스타일이다. ㅎ

일명 핑크 롱패딩이라고 한다고도 하더라.

머 잘은 모르겠지만.

나는 핑크를 싫어해서 솔직히 모르겠다.

하지만 저 모델이 입은거 보고 나도 핑크 롱패딩이 좋아지기 시작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 핑크한거 좋아하시는 여자분들한테는 완전 강추 아이템인것 같다.

참고로 내 여친님은 핑크를 안좋아하는데 샀다.

왜 구매했는지는 나도 모른다.

심지어 입어보지도 않고 산걸로 기억하다.

왜그랬을까?

사이즈는 무엇을 샀는지 모르겠다.

머 제일 작은거 샀겠지라는 생각이 든다.


HEAD 남녀공용 SIPHO 롱 다운 점퍼




일명 선미롱패딩이라고 한다고 한다.

어쨋든 모델이 정말 너무 아름답다..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정말 선미님 너무 이쁘십니다. ㅎ

나는 연예인 관심없다. 딱 5명 좋아한다. 그중에 하나가 선미.. ㅎ

어쨋든 여자친구가 선미롱패딩을 샀다.

SIPHO

롱패딩 사이즈가 정말 많았다.

아마도 5사이즈인가 되는걸로 알고 있다.


이 모델은 사실 이쁘다기 보다 굉장히 무난하면서 튀지 않고 고급스러웠다.

약간 오바해서 고가 브랜다 삘이 났다.

무난하면서 튀지 않고 

여자친구가 그래서 산것 같기도 하다.


사이즈가 우선 5사이즈나 되서 진자 엄청 작은 사이즈까지 있던걸로 기억한다.

롱패딩 사이즈가 제일 다양했던것 같다.


이것또한 당연히 따뜻하다.

그러니까 롱패딩이지.

롱다운이고.


이것도 다른 롱패딩 길이처럼 무난하게 비슷하다.


스펙은 구스 80:20


무조건 따뜻하다. ㅋ 


가격은 40만원 정도로 기억한다.


롱패딩 롱다운 개인적인 후기 및 생각

위에 모델은 굳이 따지면 롱덕다운 및 롱구스다운이다.

패딩은  말그대로 솜이 들어가 있는것이다.

당연히 한파때 솜이나 웰론 들어간 제품입으면 춥긴할것이다.

장기간 오래 나가있으면.

위에 3가지 모델보다

저렴한 제품은 정말 네이버에 대충 검색해도 많이 나온다.

사실 덕다운 정도만 입어도 아주 많이 따뜻하다.

앞전 롱패딩 추천글에도 작성했지만

진자 완전한파때 아니면 그냥 패딩 입어도 따뜻하고 

웰딩 입어도 따뜻하다.


 메이져급 브랜드 말고도

작은 소형 브랜드나

보세 브랜드들 중에도 정말 이쁘고 가격 저렴하고 가성비 넘치는 롱패딩 롱다운이 많다.

그들이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말 그대로 저가 브랜드이라서 그렇다.


물론 소재나 공정 및 검수 같은걸 더 철저히 메이져급 브랜드 들이 많이 하니까

퀄리티나 불량면에서는 우수하다고 할수있다.


하여튼 나는 굳이 저런 브랜드 아니더라도 보세급 롱패딩이나 롱다운중에

괜찮은게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랬다.

심지어 디자인도 너무 다양하다.


위에 3가지 모델 말고도 좀더 저렴한걸 한번 찾아보길 바란다.

위에 3가지 모델말고도 엄청 이쁘고 저렴한게 굉장히 많으니

꼭 검색해보길 바란다.


대한민국 님들 파이팅.(과도한 지출은 불행의 시작입니다.)













'패션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롱패딩 추천 . 이제 한파가 시작된다~  (0) 2018.12.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