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여전히 관망중 ~ 비트코인 폭락 비트코인 펌핑 


앞전에 글쓴대로 잠깐의 펌핑이 맞는것 같다.

이런저런한 이유로 악재가 있다.

악재에 대한 중요한 기사를 퍼왔으니 글 중간부터 확인 바란다.


어찌됐든 점쟁이는 아니지만 악재가 머고 분명 하락새인거는 앞전에 쓴 글처럼

내 생각이 맞았다.


하락세는 없는 악재도 만들어 낸다.

늘 코인시장이나 주식시장이 똑같다.


그나물에 그밥이다.


어찌됐던 차트를 첨부해봤다.

아직은 폭락이라고 단정짓기 어렵지만 그냥 굳이 설명안해도 차트만 봐도 알것이다.



굳이 진짜 길게 설명 안하겠다.

그냥 봐도 다시 하락세 시작이다.

그물망 중간에 꼈다. ㅋㅋㅋㅋ

그물망 좀만더 이탈하면 하락 시작이다. 거의 2차 폭락을 할수도 있다.


이와 중에 트론 코인 단타 재미볼려다가 타이밍 놓쳐서 수익을 보지 못했다. ㅋ

단타는 정말 타이밍 싸움인데 ㅋ




어쨋든 스샷 찍고 바로 매도 했다. ㅋㅋㅋ 젠장 ㅋㅋ


아래 비트코인 악재 및 폭락에 대한 기사 있으니 참고 바란다.


비트코인 426만원대 하락…여러 악재가 겹치며 다시 하락세






비트코인 가격은 24시간 시간 전에 비해 4.62% 하락하며 426만원, 3,811달러대를 보였고 시총 상위 10위권 메이저 암호화폐는 전반적인 하락세를 연출, 그중 EOS가 -8.52%로 가장 큰 하락폭을 기록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며칠 오름세를 보이던 암호화폐가 다시 하락세로 반전하며 비트코인 가격이 3,800달러대를 보이고 있다. 이 같은 하락의 이유로 지난 상승에 대한 수익화와 업비트 기소, 백트 거래소 출시 연기, 미 증시 급락 등 여러 악재가 겹침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또한 월가의 기관들에 대한 규제 체계의 부족을 이유로 진출을 늦추거나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것도 하락을 키운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지표 수치는 감소하고 있으며 만약 추가 하락이 있을 경우 3,600달러에서 지지를 받을 것으로 보이며, 지지를 받지 못하는 경우 추가 하락 가능성도 존재한다.

하지만 암호화폐 관계자들은 이런 가격 하락에도 불구하고 내년에는 늦춰진 기관투자가 늘어날것과 실제 활용이 늘어 날것으로 전망했다.

코인베이스 최고운영책임자 아시프 히로지는 암호화폐 이전의 핀테크는 아이폰 등장 이전의 모바일과 같은 것이라고 전했으며, 제미니의 CEO 윙클보스 형제는 비트코인의 잠재력을 볼 수 없는 회의론자들은 그저 ‘상상의 실패’로 고통받고 있을 뿐이라고 주장했다.

비트코인 암호화폐 점유율은 51.8%이며, 지난 24시간 암호화폐 거래량은 20,051,144,660 달러이다.


일본의 GMO, 비트코인 채굴 장비 제조 및 판매 중단





일본의 IT 기업인 GMO는 암호화폐 채굴 장비에 대한 개발 및 제조, 판매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러나 GMO는 자체 채굴을 계속할 것이고, 보다 깨끗하고 저렴한 에너지가 가능한 곳으로 채굴 센터를 이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일본의 GMO 채굴 장비 제조 및 판매 중단과 관련해 GMO Internet Inc.는 12월 12일 이사회를 열고 더 이상 채굴 장비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GMO는 이 사업과 관련하여 2018년 4분기 회계 기준 24억엔(한화 240억원)의 손실을 냈다.

현재 암호화폐의 채굴 장비 시장과 관련하여 암호화폐의 가격 하락, 판매 가격의 하락 등으로 인해 수요가 급속히 감소했고 최근 관련 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진 것이 손실의 원인이다.

GMO는 작년 9월에 7nm 비트코인 채굴 장비를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채굴 장비의 첫번째 제품 라인인 Miner B2는 6월에 1,999달러에 판매 되었다. 또 다른 제품 라인인 Miner B3은 7월에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되었다. 또 GMO, 광산 기계 제조 및 판매 중단GMO는 작년 12 월 출범 한 자체 광업 사업에 대해 2018 년 12 월 결산 회계 연도 4 분기에 대해 비 연결 기준으로 약 140 억엔 (연결 기준 115 억 엔)의 엄청난 손실을 기록했다.

GMO는 채굴시 전기 요금 측면에서 보다 깨끗하고 저렴한 전원 공급이 가능한 지역을 찾아 그곳에 채굴 센터를 이전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대한민국 개미님들 파이팅. (과도한 대출은 불행의 시작입니다.)



+ Recent posts